걸스데이, 2PM과 스포츠 브랜드 모델 어깨 나란히
기사입력 : 2011.08.30 오전 10:23
사진 : 걸스데이 / 드림티 제공

사진 : 걸스데이 / 드림티 제공


인기 걸 그룹 '걸스데이'가 인기 아이돌 그룹 2PM이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NEPA)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소속사 측은 "걸스데이가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2PM과 함께 6개월간 네파(NEPA)의 이미지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올 상반기 가요계서 '반짝반짝'과 '한번만 안아줘요'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걸스데이는 6개월간 네파의 이미지 모델로 2PM이 함께 활동할 예정이다.


네파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네파는 2PM을 모델로 기용해 강인하고 도전적이며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대중에게 어필하는데 성공했다"며 "여성라인도 홍보 강화를 위해 상큼하고 발랄한 걸그룹 걸스데이를 선정했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한편, 걸스데이는 오는 9월 2일 디지털 싱글곡 '너, 한눈 팔지마!'를 공개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스데이 , 걸그룹 , 네파 , 모델 , 등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