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데뷔 첫 OST... '보스를 지켜라'로 안방 공략!
기사입력 : 2011.08.04 오후 2:35
사진 : 에이핑크 / 에이큐브 제공

사진 : 에이핑크 / 에이큐브 제공


인기 걸 그룹 '에이핑크'(A PINK)가 SBS 드라마스페셜 ‘보스를 지켜라’의 OST 앨범에 참여했다.


에이핑크는 3일 첫 방송되어 지성, 최강희, 김재중, 박영규, 김형범 등 주·조연들의 뛰어난 연기력에 힘입어 첫 회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OST Part.1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지난 4월 ‘몰라요’로 데뷔 후,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소녀다운 상큼하고 발랄함으로 가요계뿐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주목 받아 온 에이핑크가 처음으로 드라마 OST 앨범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의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는 예전 광고카피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를 인용해 만든 시원하고 발랄한 댄스곡으로, 엠블랙 '모나리자'의 작곡가 라도와 태양의 'I Need A Girl'을 작곡한 실력파 프로듀서 전군의 합작품이다. 사랑하기 때문에 생기는 작은 다툼들에서 벗어나 맘껏 사랑하고 싶은 소녀들의 이야기이다.


드라마 OST 관계자는 “경쾌하고 발랄한 리듬과 마이애미 비트의 빠른 템포의 곡으로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에이핑크 맴버들의 보이스와 잘 어우러져 더운 여름밤을 달래줄 곡”으로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틱코미디인 드라마와도 잘 맞는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새 음반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보스를지켜라 , 에이핑크 , 걸그룹 ,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