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투아이 / 산타뮤직 제공
‘여자 브아솔’, 3인조 여성 보컬그룹 ‘아이 투 아이(Eye To Eye)’의 다섯 번째 데뷔 사전 영상이 오늘(1일) 싸이월드 뮤직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영상에서 주목할 점은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었던 ‘아이 투 아이’의 데뷔 곡을 앨범 발매에 앞서 들어볼 수 있다는 점. 이들의 데뷔곡인 ‘남자답게’는 현재 가요씬에서 가장 ‘핫’한 뮤직 디렉터 정엽과 에코브릿지가 맡았으며, 그 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그루브함과 흥겨움이 돋보인다.
싸이월드 뮤직 스페셜 코너를 통해 시리즈로 공개되고 있는 이들의 데뷔 사전 영상은 이번 공개 영상과 더불어 ‘아이 투 아이’와 함께 음악을 만들어 온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과 에코브릿지 영상, 그리고 나래, 진선, 수혜 세 멤버의 개별 영상까지 총 5개의 영상이 플레이 되고 있으며 오는 금요일(6월 3일)에도 새로운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들의 데뷔 사전 영상에는 ‘아이 투 아이’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 방송을 통해 거의 만날 수 없는 나얼의 인터뷰 영상까지 담겨 있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뮤지션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은 팀’, ‘빅마마급 아티스트가 나왔음 좋겠다.’ 등 양질의 음악을 갈망하는 네티즌들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6월 7일 공개 예정인 ‘아이 투 아이’의 데뷔 미니 앨범은 인트로 포함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남자답게’외에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 나얼, 영준, 성훈이 각각 한 곡씩을 작사/작곡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검증된 음악성으로 포장된 ‘아이 투 아이’의 음악, 신인 여성 그룹의 데뷔 그 이상의 의미를 예고하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