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2011년 새로운 패션 아이콘 유행 예감
기사입력 : 2011.02.15 오후 1:40
사진 : 윤승아 / 플라스틱 아일랜드 제공

사진 : 윤승아 / 플라스틱 아일랜드 제공


<몽땅 내사랑>의 윤승아가 여성 캐쥬얼 브랜드 ‘플라스틱 아일랜드’와 1년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플라스틱 아일랜드의 새 얼굴이 된 윤승아는 지난 달 마친 봄 신상 화보에서 펑키하고 로맨틱한 스프링 걸 룩을 선보였다.


이번 2011 S/S 화보에서 윤승아는 와일드, 로맨틱, 세련된 시크 등 다양한 컨셉의 스타일로 변신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플라스틱 아일랜드 관계자는 “윤승아는 배우로서의 스타성과 상품성을 고루 갖춘 최근 가장 떠오르고 있는 유망주로 패션 트렌드와 합리성을 추구하는 글로벌 여성브랜드 플라스틱 아일랜드의 브랜드 컨셉과 잘 부합된다. 그런 만큼 모델인 윤승아와 함께 브랜드 가치가 상응된 전략으로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광고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밝혔다.


윤승아는 “평소 시트콤에서 바지에 점퍼를 즐겨 입고 메이크업도 연하게 해온 편이라서 오랜만에 샤방한 컨셉으로 예쁘게 차려 입고 카메라 앞에 서니 벌써 봄이 온 듯한 즐겁고 설레는 기분이 들었다. 올 겨울 유난히 많이 추웠는데 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윤승아는 지난해 <부천국제영화제>에서 파격적인 미니드레스를 선보이며 ‘하의 실종’ 패션의 창시자로 큰 화제가 됐던 만큼 올 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워너비 걸’의 면모가 더욱 부각될 것으로 보여진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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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윤승아 , 몽땅 내사랑 , 장난스런 키스 , 달팽이녀 , 드라마 , 시트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