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와 팬클럽, 훈훈한 기부 릴레이 화제!
기사입력 : 2010.12.14 오전 11:05
사진 : 그룹 JYJ / 월드비전 제공

사진 : 그룹 JYJ / 월드비전 제공


그룹 JYJ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팬클럽이 지난 10월 12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JYJ 쇼케이스 때 기부한 쌀이 ‘사랑의 도시락’이 된다고 국제구호기구 월드비전(회장 박종삼)이 밝혔다.


JYJ 팬클럽이 기부한 총 8,380 kg 쌀은 전국에 있는 월드비전 11개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에 배부되어 저소득층 가정 아이들과 독거노인들을 위한 따뜻한 도시락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월드비전 박종삼 회장은 “그 동안 JYJ는 월드비전과 함께 나눔 활동에 동참해왔다”면서 “그 뜻을 이어받아 팬 분들도 함께 해주니 이 겨울이 더욱 배부르고 따뜻해질 것 같다”고 말했다.


JYJ는 지난 10월 서울에서 열린 ‘JYJ Showcase in Seoul’의 티켓 수익금 중 3000만원을 월드비전 한국의 ‘아동 보건 캠페인’에 기부한 바 있다. 또한, 말레이시아 콸라룸푸르에서 열린 쇼케이스 공연 수익금의 일부로 미화 1만 달러 상당을 결식아동을 위해 사용하라며 월드비전 말레이시아에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JYJ는 14일(오늘) 오전 공식 웹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멤버들의 멘트와 콘서트 주요 장면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JYJ , 영웅재중 , 시아준수 , 믹키유천 , 동방신기 , JYJ팬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