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버스체어, 박찬호와 손잡고 'PARK61' 시판
기사입력 : 2010.10.10 오후 1:58
사진 : Park61 남성화장품 쉐이버스체어 제공

사진 : Park61 남성화장품 쉐이버스체어 제공


남성 토탈 뷰티케어 ‘쉐이버스체어(www.shaverschair.com)’는 메이저리거 박찬호 선수가 운영하는 피트니스클럽과 손잡고 남성을 위한 스포츠 화장품 ‘Park61’을 선보인다.


50ml 소포장으로 활동성을 높이고, 야구 용어를 활용한 쉽고 유니크한 제품명이 재미를 더해준다. 멀티 로션, 쉐이빙 크림, 포밍워시, 썬블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쉐이버스체어 홈쇼핑몰(www.shaverschair.com), 박찬호 피트니스 클럽과 바이더웨이, 세븐일레븐 등 국내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Park61 제품은 스포츠 등 야외 활동과 면도 등으로 인한 남성 피부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피부를 보호해 주고 기능을 활성화시켜 감각과 이미지와 함께 전문성과 기능성까지 갖췄다.


특히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화장품 이용 스타일에 적합하도록 제품을 구성하였다. 비즈니스 및 야외 활동시에 휴대하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50ml 소포장으로 구성했다. 이는 화장품 사용 단계가 늘어날수록 귀찮아하는 남성들의 사용 형태에 적합하도록 단계를 줄이고 용량을 줄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Park61 제품은 외형적인 면 또한 실질적인 남성 코드에 맞췄다. 모든 제품은 박찬호 선수의 등 번호인 ‘61’를 이미지화 한 제품 디자인으로 했고, 트윈 빌ㆍ 퍼펙트 마운드 ㆍ 코너윅 ㆍ 블리처 어닝 등 야구 용어를 제품 이름에 사용해 재미와 함께 제품 속성을 바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쉐이버스체어 박상록 실장은 “Park61은 박찬호 선수의 아이디어와 전문적인 피부 기술력이 결합되어 탄생하였다”며 “남성화장품이 성장하면서 세분화된 전문 스포츠 화장품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 구성, 용량, 제품명을 소비자 기호에 맞춰 만들었다”고 밝혔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찬호 , 쉐이버스체어 , 박찬호 화장품 , PARK61 , 부산국제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