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열혈팬 연예병사 이진욱-온주완과 특별한 만남
기사입력 : 2010.10.04 오전 10:10
사진 : (왼쪽부터) 온주완, 레인보우, 이진욱 / 국방일보 제공

사진 : (왼쪽부터) 온주완, 레인보우, 이진욱 / 국방일보 제공


7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가 건군 제 62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현재 연예병사로 군복무 중인 배우 이진욱, 온주완(본명 송정식)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군 장병 대표인 이진욱 온주완(본명 송정식)은 ‘국군의 날’ 특집으로 마련된 국방일보의 ‘연예병사 일일 기자 체험’을 위해 국군장병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레인보우의 소속사를 직접 찾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국군의 날’ 기념인터뷰를 진행했다.


처음엔 다소 긴장하고 어색해하던 이진욱과 온주완(본명 송정식)은 옆집오빠처럼 편하게 대해주는 멤버들 덕분에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취재를 잘 마칠 수 있었으며, 멤버들의 친 오빠, 친 동생 등이 현재 군 생활을 하고 있어 생각보다 군에 대해 많이 알고 있고 무엇보다 장병들의 노고와 감사함에 대한 마음을 전하는 모습을 보고 굉장히 큰 힘을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약 2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인터뷰에서 레인보우 멤버들은 국군의 날을 맞은 장병들에게 축하와 격려 메시지뿐만 아니라 부대위문공연 때 생긴 에피소드 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고 인터뷰가 끝난 뒤에는 소속사의 정원에서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며 짧았던 특별한 만남을 아쉬워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A>로 더 많은 팬들을 확보, 큰 인기를 얻으며 <A>의 활동을 마무리한 레인보우는 이달 중순 새로운 앨범으로 다시 컴백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인보우 , 이진욱 , 온주완 , 국군의날 , 레인보우 인터뷰 , 레인보우 A , 송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