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야, 최단기간 연예인쇼핑몰 4위 달성! 역시 '카라 파워'
기사입력 : 2010.07.20 오후 9:33

 


사진 : 포리더스 제공

사진 : 포리더스 제공


인기 걸그룹 카라가 운영하는 여성의류 쇼핑몰 카라야 (www.karaya.co.kr)가 오픈 두 달 만에 최단기간 연예인쇼핑몰 4위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뤄내면서 동종 쇼핑몰 업계를 바짝 긴장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출 역시 매주 10%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조만간 월 5억 대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관계자는 밝혔다.


철저한 준비와 기획을 바탕으로 올 5월에 오픈 한 카라야는 연예인의 이름만 내걸고 운영하는 타 연예인 쇼핑몰과는 다르게 카라멤버 (구하라, 강지영, 박규리)가 바쁜 스케줄에도 직접 촬영뿐만 아니라, 스타일 컨셉 및 전반적인 운영에  발 벗고 참여해 그녀들만의 감각을 앞세운 스타일리시한 의상코디로 소비자들에게 큰 어필을 하고 있다.


카라야의 윤기석 대표는 "저를 포함한 모든 직원들이 카라의 광팬이기도 해서 다들 즐겁게 일한 결과가 이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전했다.


한편, 이런 빠른 성장세에 힘입어 조만간 일본, 중국, 아시아 전역에 걸쳐 ‘카라야‘를 글로벌 스타 쇼핑몰로 키워나갈 예정이며, 카라 역시 올 8월 일본 진출을 앞두고 있어 국내 가요계 성공에 이어 쇼핑몰 업계에서도 한류를 몰고 올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카라야 , 쇼핑몰 , 카라 , 지영 , 규리 , 하라 , 승연 , 니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