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해인
케이블채널 tvN <재밌는 TV 롤러코스터> ‘헐녀’로 유명세를 얻은 신예 이해인이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해인은 <재밌는 TV 롤러코스터-남녀탐구생활>에서 짧은 시간 출연했음에도 불구하고, ‘헐녀’, ‘꽃사슴녀’ 등의 애칭을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일부 시청자들은 이해인의 데뷔작이 <재밌는 TV 롤러코스터>로 알고 있지만, 사실 이해인은 지난 07년 MBC 드라마 <히트>, KBC <드라마시티-아이슈타인이 발견한 사람>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케이블 채널 mnet <아찔한 소개팅 시즌2>, etn <남자사용설명서>, 올’리브 <악녀일기 시즌4>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실력을 쌓은 인재.
이에 앞서 이해인은 구혜선, 박한별, 애프터스쿨 주연과 함께 인터넷 ‘5대 얼짱’ 출신으로 뒤늦게 알려져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다.
또한, 지난 8일 공개된 태국 파타야의 한 리조트에서 촬영한 스타화보는 공개 직후, ‘제2의 히로스에 료코’라는 수식어를 가져다 주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장시간 랭크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렇듯 승승장구 중인 이해인은 최근 MBC 일일극 <황금물고기> 서주희 역으로 캐스팅돼 검정색 비키니로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해인은 이번 드라마에서 대선배인 박상원의 스캔들녀이자 톱스타 여배우로 열연할 예정이다.
한편, 이해인을 비롯, 소유진, 박기웅, 이태곤, 조윤희, 박상원이 출연한 일일드라마 <황금물고기>는 평일 저녁 8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