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최현준, 첫 솔로앨범 발매 '싱어송라이터 면모 발휘할 터!'
기사입력 : 2010.04.28 오전 10:05
사진: 스타제국 제공

사진: 스타제국 제공


V.O.S 최현준이 자신의 이름을 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V.O.S “이별보다 슬픈 말”, “웃다가 울겠죠” 비 5집 Rainism “Love story(0912 그 이후)”, 박정아 “약해질까봐”, 제국의아이들 “man2man” 등을 만든 최현준이 V.O.S 스타일에서 벗어나 그만의 스타일로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담은 첫 번째 솔로 앨범 <Rainbow Piano>을 제작해 눈길을 끈다.


싱어송라이터에 도전한 최현준은 “쉬는 동안 여러분들에게 많은 얘기를 하고 싶었어요. 아무것도 없는 상황에서 여러분들의 힘을 얻어 지금 이 자리에 있습니다. 모든 힘을 모아서 다시 노래를 하고 싶어요.”라며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타이틀곡 ‘너 없으면 죽어’는 히트 작곡가 조영수의 곡으로 최현준이 직접 가사를 쓰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 최현준은 총 5곡의 음악을 수록했으며 아날로그적인 감성의 발라드를 담았으며 애잔한 선율 위에 감정들을 한층 더 절절하게 살려내 그 동안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최현준의 첫 솔로앨범 <Rainbow Piano>는 오는 4일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V.O.S , 최현준 , Rainbow Piano , 너 없으면 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