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최고 작곡가진 참여한 미니앨범 4월 초 발매!
기사입력 : 2010.03.26 오전 9:29
사진: TS Entertainment 제공

사진: TS Entertainment 제공


오는 4월 초 발매되는 시크릿의 미니앨범 작곡가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히트 메이커’ 강지원, 신사동 호랭이, 김기범, 랍티미스트 등 언더와 오버를 아우르는 초호화 작곡가진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우선 앨범의 타이틀곡 ‘Magic’은 포미닛 ‘핫 이슈’, ‘뮤직’, 비스트 ‘배드걸’, 티아라 ‘보핍보핍’ 등의 작곡가로 잘 알려진 신사동 호랭이와, 이승철 ‘사랑한다’, 언터쳐블 ‘가슴에 살아’, 비스트 ‘미스터리’ 등을 작곡한 강지원, 그리고 김종국 ‘못잊어’, F.T 트리플 ‘러브레터’ 등의 작곡가 김기범이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더불어 시크릿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수록곡 ‘3년 6개월’의 경우 새로운 스타일로 재편곡되어 실릴 예정인데, 힙합 팬들 사이에 한국 최고의 프로듀서로 일컬어지는 랍티미스트가 직접 편곡에 참여했다. 랍티미스트는 드렁큰타이거, 에픽하이, 언터쳐블 등 국내에서 발매된 수 십장의 힙합앨범에 참여한 힙합 뮤지션으로, 미국의 힙합 뮤지션 K-OTIX, Army Of The Pharaohs, Underclassmen 등의 앨범을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언더와 오버를 아우르는 초호화 작곡가진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4월 1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오는 29일에는 티저 영상이 공개 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시크릿 , 시크릿 미니앨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