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시완', 주류 광고서 '유이의 남자'로 깜짝 등장
기사입력 : 2010.01.13 오전 10:16
사진 : 제아 '임시완' / 스타제국 제공

사진 : 제아 '임시완' / 스타제국 제공


오늘(13일) 오후 첫 단독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는 9인조 신인그룹 ZE:A(제국의아이들)이 두 번째로 멤버들을 소개했다.


ZE:A(제국의아이들) 소속사 스타제국은 어제(12일)에 이어 팀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케빈(23), 임시완(23), 박형식(20) 등 3명 멤버의 사진과 프로필을 공개했다.


세련된 마스크와 시크한 매력으로 데뷔 전부터 광고계에서 가장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멤버 시완은 '친친가요제' 를 통해 스타제국에 캐스팅됐으며, 모 주류 광고에서 애프터스쿨 유이의 남자로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중학교 1학년 때부터 밴드부 활동을 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우기 시작한 형식은 큰 키와 수려한 외모가 특징으로 쥬얼리S <데이트>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했었고, 현재 모 교복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얼마 전 세계적인 영화배우 러셀크로우와 같은 소속사 출신이었다는 이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멤버 케빈은 현재 호주 'Sydney A.I.M' 음대 휴학 중이며, 노래는 물론 작곡 능력까지 갖춘 실력파다.


ZE:A(제국의아이들)은 지난 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마젤토브'를 공개, 현재 인기 몰이 중이며 오늘(13일) 오후 서울 청담동 '르뉘 블랑쉬'에서 데뷔 첫 단독 쇼케이스를 열고 '마젤토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 : 제아 '박형식'

사진 : 제아 '박형식'

사진 : 제아 '케빈'

사진 : 제아 '케빈'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제아 , 제국의아이들 , 유이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