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 CL & 공민지 신곡 깜짝 발표!
기사입력 : 2009.11.19 오전 10:38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2NE1의 두 막내 "CL" 과 "공민지" 가 내일(20일) 'Please don't go'라는 듀엣 곡을 디지털 싱글로 깜짝 공개한다.


이번 공개될 'Please don't go'는 YG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의 작품으로 빠른 힙합 리듬 위에 CL과 공민지가 강하게 쏟아내는 랩 스타일과 경쾌한 멜로디로 이뤄진, 올 추운 겨울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될 만큼 강한 느낌을 지닌 힙합 댄스 곡이다.


소속사 측은 “11월로 예정되어있던 2NE1의 새 앨범발표가 연기 되면서 비밀리에 추진해온 프로젝트인데 주변 스태프들에게 조차 알리지 않기 위해 뮤직비디오도 제작 하지 않았다”며 “갑작스러운 일이지만 올 한해 2NE1의 음악을 좋아해주신 모든 분들께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선 두 언니들의 솔로 발표 탓인지 요즘 CL과 공민지의 부담이 이만 저만이 아닌 것 같다. 나머지 멤버들도 모두 연습실에 나와 막내들의 연습을 지켜보며 응원하고 있는데, 비록 나이는 가장 어린 멤버들이지만 두 친구 모두 2NE1 데뷔 전 솔로앨범을 준비해왔을 만큼 랩 실력뿐만 아니라 보컬과 ‘퍼포먼스’ 능력을 동시에 갖춘 멤버들이기에 충분히 잘해 낼 것으로 믿는다" 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4월 빅뱅과 함께한 광고음악 "롤리팝(Lollipop)" 으로 첫 선을 보인 2NE1은 정식 데뷔곡인 "파이어(Fire)" 와 미니앨범타이틀곡인 " 아이 돈 케어(I don’t care)" 까지 연달아 히트를 치면서 올해 데뷔한 신인들 중 단연 돋보이는 성과를 거두었는데, 이에 그치지 않고 발표한 산다라의 솔로곡 "키스(Kiss)" 가 또 다시 각종 온라인 차트 1위를 석권하였고, 곧이어 발표한 박봄의 솔로곡 " 유 앤 아이(YOU AND I)" 역시 지난주 까지 2주간 온라인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CL과 공민지의 듀엣 곡 " Please don't go"는 이번 주 토요일 (21일) MAMA 시상식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바로 다음날인 22일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 CL과 공민지는 올 년 말까지 꾸준한 방송 활동을 계획중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2NE1 , 투애니원 , 씨엘 , 공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