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예고편 중 장면 캡쳐 / 마켓인사이트 제공
이 시대 최고의 핫 아이콘으로 구성된 출연진과 꽃미남 아이돌이라는 트렌디한 이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홍정은, 홍미란 극본/ 홍성창 연출)가 드라마 방영 전부터 코믹한 예고편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참 미남이시네요’를 메인 카피로 내세운 예고편이 공개되자 각 포털 사이트에 상위 검색어로 링크 되면서 드라마 게시판에 방영시간을 묻는 등 시청자 문의까지 쏟아져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까칠남(태경/ 장근석 분)’ ‘치명적 유혹 완벽 뒷태(미남/ 박신혜 분)’ ‘손발이 오그라드는 귀여움(제르미/ 이홍기 분)’ ‘자체후광 이기적인 외모(신우/ 정용화 분)’ 등 톡톡 튀는 자막 표현과 유이, 김인권, 최수은, 배그린의 1인 다역 출연으로 만화적인 재미를 더했다.
SBS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컸는데 예고편을 보고나니 더 기대된다” “볼 때마다 웃음이 난다. TV에 예고편이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미남이시네요 예고편이 상위 검색어라 일부러 찾아봤다” 등 예고편에 대한 시청자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매력적인 아이돌 비주얼과 화려한 패션이 홍자매 특유의 유쾌 발랄함과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남이시네요>는 10월 7일 9시 55분, SBS를 통해 첫 방송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