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2NE1), 신곡 ‘I don’t care’로 음악차트 장악?
기사입력 : 2009.07.02 오전 10:38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투애니원(2NE1)의 신곡 ‘I don’t care’가 공개 하루 만에 온라인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롤리팝’과 ‘파이어’에 이은 트리플 히트를 노린다.


지난 1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된 2NE1의 신곡 ‘I don’t care’는 오는 8일에 발표할 2NE1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 실릴 타이틀곡으로서 공개당일 싸이월드 와 엠넷의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하루 만에 벅스 뮤직 1위, 도시락 2위에 오르는 등 무서운 기세로 다시 한번 온라인 차트 점령을 예고하고 있다.


2NE1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이라도 하듯 공개 당일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는 ‘2NE1’ ‘2NE1 I don’t care’ ‘I don’t care’가 장악하기도 했다. 2NE1의 신곡 ‘I don’t care’를 접한 팬들은 “이렇게까지 변신할 줄은 몰랐다”“강한 곡을 예상했는데 부드러운 음악으로 혀를 찔렀다” “계속 반복해서 듣게 되는 신선하고 중독성 있는 음악이다”” 마치 팝을 듣는 것 같은 세련된 음악” 등의 호평들을 쏟아내고 있다.


‘I don’t care’는 자신을 힘들게 하는 남자친구에게 당당하게 이별을 고하는 가사 내용으로서 많은 여성 팬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곡인데, 오는8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어서 온라인의 돌풍이 오프라인으로도 이어질지도 가요계의 또 다른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2NE1은 그 동안 신인그룹임에도 TV 방송을 자제하는 특이한 프로모션 형태를 보여 왔는데 2NE1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총 10회 분량의 다큐 영상이 오늘(2일) 부터 M.net을 통해 매주 수요일 방송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투애니원 , 그룹 , 가수 , 신곡 , 아이돈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