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유토 키노 짝꿍인터뷰 / 사진: 더스타DB
펜타곤 유토-키노가 역대급 상황극을 완성했다.
최근 '예뻐죽겠네'로 활발히 활동 중인 펜타곤은 '더스타'와 만나 짝꿍인터뷰(Ver.HD영상)를 진행했다. 이날 펜타곤이 진행한 짝꿍인터뷰는 총 4팀으로 나뉘어져 상황극, 노래, 짝꿍케미 테스트 등 3가지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펜타곤이 이번 활동에 앞서 내세운 콘셉트가 쌍둥이(TWINS)인 만큼, 팀 구성 역시 이에 맞춰 짜여졌다. 최근 '트리플H'로도 함께 활동했던 후이-이던, '맏형과 막내' 진호-우석, '막내라인' 유토-키노, 그리고 손 부상으로 함께 활동하지 못하는 옌안의 짝꿍 신원은 '보컬라인' 여원-홍석 팀에 합류했다.
펜타곤에 주어진 상황은 다음과 같다. (1) 삐진 여자친구 화 풀어주기 (2) 떼 쓰는 5살 조카 돌보기 (3) 짝사랑녀에게 고백하기 (4) 두 형제가 한 사람을 좋아할 때 매력 대결! 각 팀별로 하나의 미션에 도전할 수 있으며, 3명으로 되어진 '보컬라인'은 (4)번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상황극 미션에 이어 유토와 키노는 '히트곡 도전' 미션을 받아, 상큼발랄한(?) 막내라인의 색깔로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걸그룹 노래'로 손꼽히는 트와이스 'Cheer Up'을 불러 남녀노소 모두에게 에너지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펜타곤 멤버들은 짝꿍케미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각 팀별로 10개의 질문이 주어지고, 동시에 대답을 하는 코너로 과연 어떤 짝꿍이 가장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선사했을 것인지는 <더스타-짝꿍인터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3일 공개된 펜타곤의 <더스타 짝꿍인터뷰>(4개)를 보고 각 기사 하단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펜타곤 친필사인 CD(5명), 친필사인 브로마이드(3명)와 멤버별 친필사인 즉석포토(9명) 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기간은 6월 23일부터 7월 6일까지, 발표는 7월 12일.
▶["출구봉쇄"…펜타곤 키노&유토, 역대급 매력방출 상황극] 영상 보러가기
글 영상 허준영 기자 / popkorns@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