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타박스 지수 인터뷰 / 사진: 더스타DB
배우 지수가 다짜고짜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절친인 배우 ○○○에게 즉석에서 전화 통화를 시도했다.
지수는 최근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종영 후 더스타와 만나 <더스타박스> 속 미션을 진행하는 버라이어티 영상인터뷰를 진행했다.
<더스타박스>는 초록, 빨강, 하늘, 검정으로 이뤄진 4가지 색상의 카드에서 한 장씩 뽑아 그 안에 미션을 수행하는 형식이다.
첫 번째 카드 세트는 화가 난 여자친구를 풀어주는 상황극이다. '애교가 많은 남자친구-츤데레 남자친구-다정다감한' 남자친구로 변해 여자친구의 화를 풀어주는 상황을 연출한다. 두 번째 카드 세트는 팬들을 위한 짤방(글에 첨부되는 이미지 통칭)을 만드는 코너로, '모닝콜-자장가-보고싶어' 카드 중 하나를 골라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세 번째 카드 세트는 평소 인맥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다. 다짜고짜 연예인 절친에게 전화해 '사랑해라는 말 듣기-칭찬 듣기-스피드 퀴즈' 중 하나의 미션을 진행해야 한다. 마지막 미션은 숨겨왔던 끼를 대공개하는 시간으로 '애창곡 부르기-애교 보여주기-내가 바라는 미래의 신부 얼굴 그리기' 중 하나의 미션을 진행해야 된다.
지수가 수행한 미션은 무엇인지, 지수의 전화를 받고 미션에 임해준 '천사 배우'는 누구일지는 더스타 홈페이지와 더스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달의연인' 지수, 꿀 떨어지는 달달 모닝콜 "느낌 있었어요?"] 영상 보러가기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