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유VS박하선, 같은 옷 다른 느낌…러블리한 세일러 니트 가디건 어디꺼?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배우 박하선이 같은 의상을 입은 모습이 포착됐다.
아이유는 유투브 채널 "K-Pop ON! Spotify"에 출연해 새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이날 아이유는 세일러 카라가 사랑스러운 스트라이프 니트 가디건에 부츠컷 데님 팬츠를 착용해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룩을 선보였다.
같은 의상을 배우 박하선도 착용한 바 있다. 박하선은 지난 2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favorite things ricecake red rips" 란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하선은 레드&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니트 가디건에 블랙 롱 스커트를 매치하고, 포인트로 레드 백을 들어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사람이 착용한 캐시미어 소재의 니트 가디건은 "미우미우(miumiu)" 제품으로 가격은 280원대이다.
▶ 블랙핑크 지수VS한소희,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잡은 트위드 자켓
▶ 혜리·소녀시대 서현·아이유도 선택한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상큼한 민트색 가디건…어디꺼?
▶ 소녀시대 유리VS권나라, 같은 옷 다른느낌…트렌치코트 활용한 봄코디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