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소녀시대 유리&권나라 인스타그램


배우 권나라, 소녀시대 유리가 같은 트렌치코트를 입은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3월 11일 소녀시대 권유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K"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소녀시대 유리&권나라 인스타그램,위켄트 막스마라(WEEKEND MAX MARA)


사진 속 유리는 홍콩으로 출국하기 위해 공항에 방문했으며 멋스러운 데님 팬츠와 하늘색 스트라이프 셔츠, 베이지 색 트렌치코트를 걸쳐 멋스러움을 뽐냈다. 탈부착이 가능한 더블카라의 트렌치 코트를 착용한 권유리는 미니 블랙 백에 앵클부츠를 신고 선그라스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 위켄트 막스마라(WEEKEND MAX MARA)


유리가 착용한 트렌치코트를 배우 권나라가 다른 느낌으로 소화했다. 지난 3월 6일 권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나 어떤데?"라는 글과 함께 트렌치코트를 착용한 모습을 공개했다. 권나라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와이드한 데님 점프수트를 착용하고, 양갈래 헤어에 비니를 착용해 귀여우면서도 발랄한 봄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사진: 소녀시대 유리 인스타그램

두 사람이 착용한 트렌치코트는 위켄트 막스마라(WEEKEND MAX MARA)제품으로 발수 기능이 있는 고품질의 코튼 개버딘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가격은 188만원이다.

사진: 권나라 인스타그램


▶ '눈물의 여왕' 드라마 속 김지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재벌 상속녀 패션 화제
▶ 혜리·소녀시대 서현·아이유도 선택한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상큼한 민트색 가디건…어디꺼?
▶ '여신 강림' 송혜교, 각선미가 돋보이는 점프수트는 어디꺼?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