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선아-이장우 '아이두 아이두' 티저영상 캡쳐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의 발칙한 티저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밤 ‘아이두 아이두’ 티저 홈페이지(www.imbc.com/broad/tv/drama/idoido)와 브라운관을 통해 첫 공개된 35초 분량의 영상에는 통통 튀는 스타일리시함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뽐내며 주연배우 김선아와 이장우의 아찔하고 발칙한 모습들이 담겨져 ‘新개념 로코의 등극’을 예고한 것.

영상 속 김선아는 ‘그녀가 매력적인 3가지 아이템’­‘예쁘다(So Beauty)’, ‘돈이 많다(Money)’, ‘섹시하다(So sexy)’라는 카피와 함께 숨막히는 카리스마 차도녀의 모습을 선보였으며, 이장우 또한 익살표정의 향연을 펼치며 눈길을 사로잡다가 영상 말미에 울먹이는 목소리로 “누나! 이대로 끝인 거예요?”라고 외쳐 누나팬들의 가슴에 직격탄을 날렸다.

또한 한 이불을 덮고 경악의 몸부림을 치는 두사람의 모습은 김선아-이장우의 ‘대형사고’를 예고하며 누리꾼들의 상상력을 무한 자극하는 한편, 급기야 김선아, 이장우가 베드인 상태로 친절하게 방송 시간을 알려주는 ‘발칙의 끝’으로 시청자들을 유혹(?)하는 대담함을 과시했다.

김선아-이장우 커플의 이 ‘화끈한 유혹’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 두사람이 즉석으로 아이디어를 내서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티저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관련 게시판을 통해 “여느 영화 티저보다 재밌다! 벌써부터 대박 예감!”,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염통이 쫄깃해집니다!”, “이렇게 대놓고 발칙하다니! 대담한 드라마가 탄생하겠군요!”, “5월 30일에 도대체 무슨일이? 그 때까지 못참겠어요!”, “티저영상! 이대로 끝인 거예요? 더 보여주세요!”, “김선아씨랑 이장우씨랑 사고 제대로 치시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선아-이장우가 벌인 ‘대형사고’의 베일이 벗겨지게 될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는 오는 30일(수)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