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두' 김선아-이장우, 티저영상 속 초특급 대형사고?(동영상)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의 발칙한 티저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밤 ‘아이두 아이두’ 티저 홈페이지(www.imbc.com/broad/tv/drama/idoido)와 브라운관을 통해 첫 공개된 35초 분량의 영상에는 통통 튀는 스타일리시함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뽐내며 주연배우 김선아와 이장우의 아찔하고 발칙한 모습들이 담겨져 ‘新개념 로코의 등극’을 예고한 것.
영상 속 김선아는 ‘그녀가 매력적인 3가지 아이템’‘예쁘다(So Beauty)’, ‘돈이 많다(Money)’, ‘섹시하다(So sexy)’라는 카피와 함께 숨막히는 카리스마 차도녀의 모습을 선보였으며, 이장우 또한 익살표정의 향연을 펼치며 눈길을 사로잡다가 영상 말미에 울먹이는 목소리로 “누나! 이대로 끝인 거예요?”라고 외쳐 누나팬들의 가슴에 직격탄을 날렸다.
또한 한 이불을 덮고 경악의 몸부림을 치는 두사람의 모습은 김선아-이장우의 ‘대형사고’를 예고하며 누리꾼들의 상상력을 무한 자극하는 한편, 급기야 김선아, 이장우가 베드인 상태로 친절하게 방송 시간을 알려주는 ‘발칙의 끝’으로 시청자들을 유혹(?)하는 대담함을 과시했다.
김선아-이장우 커플의 이 ‘화끈한 유혹’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 두사람이 즉석으로 아이디어를 내서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티저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관련 게시판을 통해 “여느 영화 티저보다 재밌다! 벌써부터 대박 예감!”,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염통이 쫄깃해집니다!”, “이렇게 대놓고 발칙하다니! 대담한 드라마가 탄생하겠군요!”, “5월 30일에 도대체 무슨일이? 그 때까지 못참겠어요!”, “티저영상! 이대로 끝인 거예요? 더 보여주세요!”, “김선아씨랑 이장우씨랑 사고 제대로 치시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선아-이장우가 벌인 ‘대형사고’의 베일이 벗겨지게 될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는 오는 30일(수)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