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스트 '뷰티풀 쇼 인 서울' 티저포스터 / 큐브 제공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첫 월드 투어 콘서트의 ‘뷰티풀 쇼(Beautiful Show)’의 티켓 오픈을 앞두고 포스터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오는 2월 4-5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2 비스트 퍼스트 월드 투어-뷰티풀 쇼 인 서울>을 시작으로 14개국, 21개 도시를 도는 월드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비스트는 공식 팬클럽 회원을 위한 티켓 선예매 오픈 당일인 2일 밤에 콘서트를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한 선물의 의미로 ‘뷰티풀 쇼 인 서울’의 메인포스터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 콘서트에 대한 열기를 고조시켰다.

무대 위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6명의 비스트를 트로피로 상징화한 ‘뷰티풀 쇼 인 서울’의 메인포스터는 아시아 및 유럽, 미주로 뻗어나가는 비스트가 각자의 무대 위에서의 주인공으로 여느 때보다 멋진 무대를 펼칠 각오를 내비치고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은 비스트의 양요섭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출연해 첫 편부터 화제가 되었다. 이 영상에서는 3만여 관중을 모았던 비스트의 첫 단독 콘서트와 앙코르 콘서트에서의 무대 영상이 화려하게 펼쳐진다. 여기에 양요섭이 ‘뷰티풀 쇼’를 통해 새로이 느낄 감동과 기대감을 표현한 내레이션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비스트는 2010년 첫 단독 콘서트에 이어 2011년 앙코르 콘서트에서도 티켓 오픈 직후 3만여 전석 매진의 신화를 낳은 바 있고, 아이돌 그룹으로서는 유일하게 작년 한 해 를 종합한 인기 공연 랭킹 상위권에 올랐다. 또한, 이번 티켓 오픈에도 서버다운을 야기할 엄청난 인원의 팬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작년 연말 시상식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상’ 및 ‘올해의 노래’상을 차례로 거머쥐며 데뷔 2년 만에 최고 남자 아이돌 그룹의 반열에 오른 비스트의 첫 월드투어 콘서트인 이번 ‘뷰티풀 쇼’는 공연계의 독보적인 아이돌 대세인 비스트의 티켓파워를 또 한 번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공연은 독일·영국·스페인 등 유럽 3개국, 미국·캐나다 등 미주 2개국, 한국·일본·중국·대만·싱가포르·홍콩·태국·필리핀·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9개국에서 35회에 걸쳐 열리며, 서울 공연 티켓예매는 3일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단독 오픈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