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SHINee의 정규 2집 타이틀 곡 ‘루시퍼’의 안무 연습 영상이 지난 3일 동영상 포털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어 화제다.

‘루시퍼’ 안무 연습 영상은 ‘수갑 춤’, ‘버퍼링 춤’ 등으로 불리며 벌써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루시퍼'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안무 연습에 임하는 SHINee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일상적인 모습도 담겨있어 네티즌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특히 현재 종아리 근육 부상으로 안무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는 민호가 부상 당하기 전에 촬영된 영상인 만큼, 멤버 5인 버전의 '루시퍼'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HINee의 타이틀 곡 ‘루시퍼’는 세련된 리듬이 돋보이는 Urban Electronica 장르의 댄스 곡으로 지난 31일 컴백 1주 만에 KBS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함은 물론 2주 연속 음반 판매차트를 석권하고 있어, 데뷔 곡 ‘누난 너무 예뻐’ 이후 발표하는 곡마다 연달아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SHINee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SHINee는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루시퍼’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