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영화 <식객 : 김치전쟁> 티저 중 캡쳐


대한민국 대표 만화 브랜드 식객의 두 번째 영화 <식객:김치전쟁>(제공: ㈜예당엔터테인먼트 / 제작: ㈜이룸 영화사,㈜트로피엔터테인먼트 / 감독: 백동훈)이 긴장감 넘치는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식객 1편에서 대령숙수의 칼을 둘러싸고 성찬(김강우)과 야심가 봉주(임원희) 두 명의 남자 식객이 대결을 펼쳤다면 이번 영화 <식객:김치전쟁>은 남녀간의 ‘성’ 대결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김래원, 김강우에 이은 3대 식객 성찬(진구)과 그에 맞서는 세계적 천재 요리사 배장은(김정은)의 대결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음식 영화답게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음식들이 빠르게 지나가는 가운데, 분할된 화면에서 보여지는 두 주인공들의 모습은 세련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또한 투박한 손맛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맛을 지향하는 성찬(진구)과 달리 스스로 조금이라도 만족스럽지 않은 음식은 가차없이 버리는 장은(김정은)의 모습은 냉철하면서도 한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음식을 만들고자 하는 배장은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것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욕실에서 와인을 마시고 있는 김정은의 우아한 뒷태가 공개되어 카리스마 넘치는 배장은 캐릭터에 궁금증이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티저 예고편을 통해 살짝 모습을 드러낸 또 다른 주인공 ‘김치’ 역시 본편에서는  백여 가지가 넘게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우리가 모르는 김치의 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의 ‘한식의 세계화 열풍’을 타고 더욱더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식객:김치전쟁>은 특히 영화의 주제가 대한민국 대표 음식인 ‘김치’를 다루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음식점 춘양각을 둘러싸고 춘양각을 지켜내려는 성찬(진구)과 없애려는 배장은(김정은)의 김치대결이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식객:김치전쟁>은 모든 후반작업을 마치고 2010년 경인년 새해 그 진짜 ‘맛’을 드러낼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