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스트 '섀도우' 티저영상 캡쳐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타이틀곡 ‘섀도우(shadow)’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17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섀도우’의 티저영상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섀도우'로 국내 최정상 남자 아이돌 '비스트'의 성숙해진 감성이 한껏 드러날 것을 예고하며 짧은 티저로도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사했다.

비스트 특유의 ‘다크 감성’이 더욱 짙어진 멜로디 라인에 한층 웅장한 스케일에 섬뜩하리만치 어두운 콘셉트로 드라마틱한 요소를 가미한 이번 ‘섀도우’의 뮤직비디오는 티저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최초로 공개된 타이틀곡 ‘섀도우’의 서정적이고 호소력 짙은 분위기와 함께 어우러진 스펙터클한 비주얼적 스케일, 더욱 강렬해진 비스트 멤버들의 남성미는 비장함을 더한다.

‘섀도우’의 티저영상은 신비롭고 어두운 콘셉트에 독거미등의 희귀동물과 독특한 패턴의 바디페인팅을 한 댄서 등의 실루엣이 겹치면서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무게감 있는 미장센을 연출했다. 7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석상세트와 신전을 배경으로 한 어둡고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연출로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남성미로 무장한 비스트의 변신에도 관심이 쏠린다.

또한, 양요섭의 애절하고도 파워풀한 보컬에 “너를 잊는다는 건 나 역시 사라진다는 것”이라는 슬픈 가사가 암시하는 ‘섀도우’의 스토리라인은 ‘그림자’와 같은 사랑하는 존재가 사라져감에 대한 안타까운 심정이 그대로 녹아 들었다.

한편, 비스트의 타이틀곡 ‘섀도우’를 비롯한 정규 2집 음반은 오는 19일 공개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발매는 22일이다. 신곡 첫 무대는 ‘뷰티풀쇼’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