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인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컴백 프로모션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대규모로 펼쳐지는 가운데 두 번째 멤버 동우의 티저영상과 사진이 공개됐다.

15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동우의 티저 영상에서는 "누나 연하는 별로에요?"라는 글귀에 원을 그리며 연상연하의 사랑 이야기를 예고했다.

순차적으로 인피니트 멤버들의 '사랑에 빠진 그 순간'을 그려낼 것으로 알려진 이번 D-DAY 프로모션에서 동우는 사랑 고백을 연습하는 남자의 모습을 풋풋하게 담아냈다.


최근 인피니트 유닛그룹 인피니트H(동우,호야)에서 보여주었던 자유분방한 힙합 느낌과는 다르게 훈남 대학생 같은 동우의 표정과 연기는 인피니트 완전체로의 컴백을 자연스럽게 느끼게 한다.

한편 인피니트는 3월 21일 컴백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서울 시내 전역의 오프라인을 통해 대규모로 이루어지는 D-DAY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소속사 측은 "팬들 사이에서 누구의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될지 또는 어떤 내용의 영상이 공개될지 SNS등을 통해 많은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거리의 포스터는 팬들에 의해 붙자마자 떼어지고 있으며 서울 어느 지역에 포스터가 붙는지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는다"며 즐거운 고민을 토로했다.

그 동안 리더 김성규의 솔로 활동, 인피니트H로 K-POP 유닛 활동을 펼친 인피니트는 오는 21일 10개월 만에 전체 전열을 가다듬고 컴백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