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엘 김수연 / 사진 : 김성규 60초 뮤직비디오 캡처


인피니트 김성규의 '60초'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9일 정오 공개된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 김성규의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 me>의 타이틀곡 '60초'의 뮤직비디오에는 호소력 짙은 그의 보컬과 함께 같은 그룹의 멤버 엘의 섬세한 연기가 돋보인다.

타이틀곡 '60초'는 인피니트의 곡 '추격자', '내꺼하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온 스위튠의 작품으로 앞선 히트곡들과 달리 완벽한 모던록의 사운드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김성규는 '60초'의 뮤직비디오에서 인피니트 활동 당시 무대에서 보여준 칼군무의 모습과 달리 감성에 젖은 로커로서 완벽 변신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또한 '60초' 뮤직비디오에는 인피니트의 멤버 엘(L)이 출연을 자청했으며 상대역으로 신예 김수연이 호흡을 맞췄다. 뮤직비디오에서 엘은 과거의 연인 김수연의 모습을 보고 과거 사랑했던 시간을 떠올린다. 과거 엘은 사랑했던 여자의 머리를 쓰다듬고, 함께 요리를 하고, 미소를 짓고, 볼에 뽀뽀를 하는 등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

엘과 김수연의 드라마타이즈로 구성된 사랑스러운 모습과 교차해서 등장하는 김성규와 그의 밴드가 연주하는 모습은 그의 솔로앨범의 색을 보여주며 완성도 높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김성규는 솔로앨범 <Another me>에서 타이틀곡 '60초'를 비롯, 6곡을 수록하고 있으며 19일 음발발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