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컴백! 에이핑크, '핑크빛 복고 물결에 빠져 보실래요?'(동영상)
인기 걸 그룹 '에이핑크'(APINK)가 새 앨범으로 컴백했다.
에이핑크는 9일 오전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위나네(UNE ANNEE)’를 발표하고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에이핑크의 타이틀 곡 ‘허쉬(HUSH)’는 현재(오전 10시 기준) 음원사이트인 벅스와 다음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엠넷, 멜론, 소리바다, 올레뮤직, 싸이월드 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 상위권에 진입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4월 데뷔하여 클래식한 느낌의 상큼 발랄한 댄스곡 '몰라요'로 인기몰이를 시작해 '잇걸(IT GIRL)', '마이마이(MY MY)'등 발표 곡마다 음악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으며 가요계뿐만 아니라 예능, 광고계에서도 차세대 스타로 부각되어 새롭게 발매하는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었다.
에이핑크의 정규 1집 앨범 ‘위나네(UNE ANNEE)’ 타이틀 곡 ‘허쉬(HUSH)’는 신예 프로듀서 라도와 휴우가 공동프로듀싱한 곡으로 에이핑크만의 핑크빛 복고와 동시에 귀여움에 푹 빠질 수 있는 곡. 한 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와 상큼하면서도 스윙감이 살아있는 에이핑크의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타이틀 곡 ‘허쉬(HUSH)'의 뮤직비디오 또한 이날 오전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acubeent )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7일 티저영상이 공개돼 여성미 물씬 풍기는 색다른 모습으로 기대감이 높았던 에이핑크(A PINK)의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자 팬들의 반응 또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한편, 9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에이핑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위나네(UNE ANNEE)’는 15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