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써니힐 '백마는 오고 있는가' 티저영상 캡쳐


20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써니힐이 신곡 ‘백마는 오고 있는가’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18일 오전 로엔 아티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로엔 아티스트 트위터, 써니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백마는 오고 있는가’의 티저영상은 말을 타고 있는 한 남자의 실루엣으로 시작되며 이목을 사로잡는다.

점점 고조되는 음악과 함께 신나게 말을 타는 남자의 열정적인 몸짓이 흥을 더하며, 화려한 조명아래 안무를 선보이는 써니힐의 모습이 교차편집되면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영상의 말미에 실루엣으로만 가려져 있던 ‘백마탄 왕자’의 모습이 드러나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다.

공개된 영상의 주인공인 '백마탄 왕자'는 한껏 볼륨을 살린 긴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백색의 의상, 살짝 미소를 머금을 뚜렷한 이목구비로 자꾸만 보고 싶은 매력을 선보인다.

'백마는 오고 있는가'의 티저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써니힐은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다.", "왜 '고퀄병맛'이 컨셉인지 알겠다", "백마탄 왕자가 누구인지 궁금하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써니힐의 신곡 '백마는 오고 있는가'는 오는 20일 0시를 기해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