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유 '너랑 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캡처


인기 가수 아이유의 '너랑 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너랑 나' 뮤직비디오가 지난 29일 공개 직후 조회수 500만건을 육박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어제(6일) 오후 공개된 퍼포먼스 ver. 뮤직비디오 또한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너랑 나' 안무는 이미 팬들과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 아이유의 보컬의 음색과 가사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다채로운 감정표현과 표정 연기 또한 관심을 갖고 살펴봐야 할 포인트이다.

'너랑 나' 안무를 연출한 정성욱 디렉터는 "'너랑 나'의 포인트 안무는 '째깍째깍춤'과 '잼잼춤'이다. 안무 전체에 반복적으로 나오는 '째깍째깍춤'은 손가락을 시계모양으로 만들어 시간이 움직이는 것을 나타내며, 미래로 시간여행을 떠난다는 '너랑 나'의 판타지 스토리를 표현했다. '잼잼춤'은 아기들의 손장난인 '잼잼'을 안무로 활용한 부분으로, 어떤 대상을 향해 무언가를 바라는 듯한 느낌으로 팔을 뻗어 추는 이 춤은 아이유의 아이 같은 순수하고 깜찍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아이유의 새 앨범을 향해 보내주신 많은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퍼포먼스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이유에게 많은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정규 2집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