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아 '내가 이렇지' 뮤직비디오 캡쳐


지아의 정규 2집 <Avancer>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늘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린 지아의 메인 타이틀 곡 ‘내가 이렇지’(feat. 하동균)는 떠나간 연인을 붙잡으며 자신의 부족함을 자책하는 여자의 슬픈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지아의 보이스와 후반부 피쳐링에 참여한 하동균의 담백한 보컬이 묘한 입체감과 일체감을 보여준다.

외에도 서브 타이틀곡 ‘헤어진 첫날’은 G고릴라가 작곡했고,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가 작곡가 이규현과 함께 ‘누가 거짓말했나요’라는 곡을 만들어 지아에게 선물해 눈길을 끈다.

특히, 모노톤의 영상미와 느린 슬로우 효고와 뮤직비디오 중간부터 스토리가 PLAY BACK되는 독특한 구성의 ‘내가 이렇지’ 뮤직비디오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티아라 함은정과 배우 이장우가 남녀주인공을 맡아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연인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앨범 타이틀인 <Avabcer>의 ‘전진하다, 나아가다’의 의미처럼 이번 정규앨범을 통해 한층 섬세해지고 다양해진 지아의 음악적 감성과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만나볼 수 있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아의 정규 2집 <Avancer>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0월 7일부터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