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써니힐 신곡 '기도' 뮤직비디오 티저 캡쳐


‘두근두근’, ‘미드나잇 서커스’ 등 2연타 히트곡을 발표하며 인기를 모았던 5인조 혼성그룹 ‘써니힐’이 신곡 ‘기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유튜브 로엔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는 파격적인 소재와 영상미로 각종 동영상사이트와 포털사이트를 중심으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써니힐의 멤버 미성이 누군가를 데려가는 모습이 그림자로 보여지면서 시작되는 이번 티저에서 는 얼굴이 기괴하게 변한 돌연변이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철장 너머를 향해 차갑게 미소짓는 미성의 모습과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는 미성의 모습이 빠르게 편집되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비명소리인 듯한 거친 사운드를 비롯해 채혈하는 모습이 클로즈업되어 보여지고 있어 한 편의 공포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듯한 음산함마저 느껴진다.

티저를 본 네티즌들은 “소재 자체가 굉장히 파격적이다”, “심의에 통과될 수 있을 지 모르겠다”, “여름에 맞춰 납량특집으로 티저를 만든 것 같다’, “미드나잇 서커스 뮤직비디오도 영화 같은 느낌이었는데 이번 ‘기도’ 뮤직비디오도 기대된다”며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전작에 이은 한 편의 단편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완성되었다. 그 동안 숨겨두었던 써니힐의 감성적인 보컬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써니힐의 신곡 ‘기도’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5일 자정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