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재범 'Abandoned' 뮤비티저 캡처


박재범의 '어밴던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박재범의 새 미니앨범 <TAKE A DEEPER LOOK>의 타이틀 곡 ‘어밴던드(Abandoned)’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오늘(22일) 공식홈페이지 및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박재범은 터미네이터를 연상케하는 세기말적 분위기에서 ‘어밴던드’의 세련된 비트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그만의 매력을 발산한다. 또 그는 신예 박미소와 연인사이의 아찔한 러브신을 연출, 옴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하며 블랙홀 같은 마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음원이 공개되기도 전, 5만장 선주문이라는 이례적인 성과를 기록한 이번 미니앨범<TAKE A DEEPER LOOK>에는 총 7개 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다비치의 강민경과 도끼, The Quiett, Cha Cha Malone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해 더욱 눈길을 모았으며, 박재범이 앨범 전체 프로듀서를 맡아 전곡 작사에, 단 1곡을 제외한 6곡의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어밴던드(Abandoned)’ 뮤직비디오 티저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23일(내일)부터는 전국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오는 27일,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온라인에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