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달샤벳 '핑크로켓' 티저영상 캡쳐


지난 주 두번째 미니앨범 재킷사진을 공개하고 귀여운 ‘로켓걸’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던 6인조 걸그룹 달샤벳(비키, 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이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서 밝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달샤벳은 오늘(11일) 오후 온라인 포털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35초 분량의 ‘핑크 로켓(Pink Rocket)’ 뮤직비디오 고화질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핑크로켓 조종사인 고릴라가 꽃으로 가득찬 유리관 안에서 잠을 자고 있는 멤버들을 깨우며 시작되는 티저영상에서 달샤벳 멤버들은 깨끗하고 순수한 느낌의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데뷔 앨범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신비함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티저영상 마지막에는 문이 열리면서 우주복을 입고 변신한 달샤벳 멤버들이 등장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 5일 재킷사진 공개만으로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영상도 앨범 발매를 앞두고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달샤벳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로켓(Pink Rocket)'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오는 14일 공개되며, 달샤벳은 14일 M net '엠 카운트다운’, 15일 KBS 2TV '뮤직뱅크‘,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