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 디바 아이유가 드디어 두 번째 미니앨범 [IU…IM]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아이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아이유가 보고 듣고 느끼는 감정과 생각들을 아이유의 보컬을 통해 직접 전한다는 컨셉 아래,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를 아이유만의 색으로 물들여 완성도 높은 곡들로 담아냈다.

많은 팬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타이틀곡 ‘마쉬멜로우’는 소녀가 느끼는 짝사랑의 감정을 달콤하고 말랑말랑한 마쉬멜로우에 비유한 재미있는 곡으로 아이유는 이 곡을 통해 10대의 톡톡 튀는 발랄한 감성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표현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과 함께 공개되는 타이틀곡 ‘마쉬멜로우’의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10대 소녀가 느끼는 사랑의 설렘을 산뜻하고 귀여운 영상미로 표현했다. 아이유는 본인의 실제 모습을 그대로 투영시킨 고등학생 소녀 ‘이지은(아이유의 본명)’으로 분하여 짝사랑에 빠진 소녀의 두근거림과 발랄한 감성을 뛰어난 표정연기로 선보였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속에서 아이유와 함께 출연한 캐릭터 '멜로군'은 타이틀곡 ‘마쉬멜로우’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특별히 제작, 촬영장에 등장하자마자 통통하고 큰 몸집의 귀여운 외모와 앙증맞은 움직임으로 아이유를 비롯한 모든 남녀스태프들의 마음을 홀딱 빼앗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아이유의 소속사 측은 “정규앨범활동 당시 팬들에게 선보였던 풋풋한 발랄함보다 더욱 톡톡 튀는 상큼함과 섬세해진 감성으로 팬들 앞에 나설 예정이다. 열심히 준비한 아이유의 첫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내일(13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