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좌부터) 조현영, 김지숙, 정윤혜, 김재경, 오승아, 고우리, 노을 순 / DSP미디어 제공


제2의 핑클, 카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신예 걸그룹 RAINBOW(레인보우)가 지난 11일 곰티비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Gossip Girl(가쉽 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6일 티저 영상을 공개한 후 실시간 시청순위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레인보우는 이번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다시한번 큰 화제가 되고 있다.

24시간 동안 쉼 없이 촬영된 이번 레인보우의 뮤직비디오는 핫 아이템인 의상과 소품등의 상품을 진열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끌게끔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쇼윈도를 무대로 재연한 세트에서 촬영하였으며, 이들만의 상큼하고 발랄함과 그룹명 레인보우처럼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인다.

또, 당시 뮤비 촬영현장에는 늦은시간에 같은 소속사 선배가수인 카라가 피로회복제와 비타민 음료등을 사들고 응원 차 방문하여 카메라가 익숙하지 않아 긴장한 레인보우 멤버들에게 많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카라의 갑작스런 방문으로 힘든 촬영일정이었지만 레인보우 멤버들을 포함해, 촬영 스태프들까지도 지칠줄 모른 채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는 후문.

한편, Gossip Girl(가쉽 걸)이 수록되어 있는 레인보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12일 만날 수 있으며, 오는 14일 MBC '음악중심'과 1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정식 무대에 설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