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D동영상] 선우선, ‘에이트’ 이현과의 키스신 화제!
선우선이 그룹 ‘에이트’ 이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에 담긴 선우선과 이현의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키스신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현의 첫 번째 솔로앨범 타이틀 곡인 ‘30분 전’ 뮤직비디오는 선우선이 주인공으로 출연, 이현과 연인으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이미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지난 8월 31일 온라인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 두 사람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아름다운 키스신을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눈길을 모은 것은 선우선의 애절한 감성 연기. 눈물 가득 고인 눈으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선우선의 모습은 청순한 매력과 함께 애절함을 한껏 전하고 있다. 특히 이때 함께 어우러지는 선우선의 나즈막하고 분위기 있는 나레이션은 선우선의 감성 연기를 더욱 부각시켜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기도.
뮤직비디오 제작 관계자는 “티저 영상 속 선우선씨와 이현씨의 키스신은 촬영 당시에도 너무 아름다워서 순간 모든 스탭들을 숨죽이게 만들었을 정도였다. 밝은 모습으로 대기하던 선우선씨가 촬영이 시작되자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으로 완벽하게 변신, 시선을 뗄 수 없을 만큼 애절하고 깊은 눈빛을 선보여 환상적인 키스신 장면을 연출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30분 전’은 파워 작곡가 방시혁의 이별 3부작의 완결곡으로 ‘에이트’의 매력적인 보이스 이현이 가수로 낙점되며 공개 전부터 음악 팬들 사이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곡. 가슴저린 연인들의 이별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서 이현과 선우선은 피할 수 없는 이별 앞에 사랑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두 연인으로 출연, 애절한 눈물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에이트’ 이현의 첫 솔로 데뷔 음반 ‘30분 전’은 오는 8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발매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