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 "'상류사회' 관전포인트? 박형식 복근-유이·임지연 춤" /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성준, 유이, 박형식, 임지연 등이 출연하는 '상류사회'의 첫 방송을 앞두고 성준이 관전 포인트를 뽑았다.

오늘(8일) 밤 10시에는 SBS 드라마 '상류사회'(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가 첫 방송된다. 이에 지난 3일 서울 SBS목동에서 열린 제작발표회 당시 성준의 관전포인트 다시보기 영상을 더스타에서 공개한다.

성준, 유이, 박형식, 임지연이 참석한 '상류사회' 제작발표회에서는 이들이 작품을 선택한 계기와 현장 호흡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전해졌다. 특히 성준은 '상류사회' 관전 포인트로 "(박)형식이의 복근"이라고 말한 뒤 "유이 씨와 (임)지연 씨의 춤도 있다.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으니 놓치지 말고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진짜 사랑을 찾고 싶은 재벌가 막내딸 장윤하(유이 분)와 돈 빼고 다 있는 유민그룹 계열사 대리 최준기(성준 분), 원하는 건 꼭 갖고야 마는 재벌3세 유창수(박형식 분), 그리고 백화점 푸드마켓 알바생인 고졸 이지이(임지연 분)의 얽히고 설킨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 SBS 새 월화드라마 '상류사회'는 오늘(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상류사회' 성준 "함께한 여배우들 중, 유이가 가장 몸매 좋아"] 더스타 영상 보러가기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