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뉴스포털 서비스 '더스타' 22일 오픈


색다른 스타이야기 '더스타(www.the-star.co.kr)’가 오늘(22일) 공식 오픈했다.

더스타는 10대~20대를 타깃으로 하는 젊은 엔터테인먼트 뉴스 서비스로 현장에서 바로 전하는 실시간 연예뉴스는 물론 HD급 동영상의 스타 인터뷰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고의 인터넷 생중계 기술을 자랑하는 (주)라이콤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국내 인터넷 언론 최초로 ‘라이브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다. '라이브 인터뷰'는 격주로 진행될 예정이며, 동영상을 통해 실시간으로 스타를 만나는 것 뿐 아니라 스타와 함께 채팅으로 궁금증을 직접 물어보거나 본인이 인터뷰어가 되는 짜릿한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릴레이 인터뷰’ 코너에서는 웹 상에서 'HD급 동영상'을 지원하는 '키위닷컴'(www.keywui.com)의 동영상 플레이어를 도입 시원한 16:9 와이드 화면을 통해 스타들의 인터뷰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인터뷰 종료 후 스타들이 다음 인터뷰 상대를 추천하는 릴레이 형식의 인터뷰로 스타의 인맥과 성향을 파노라마 형식으로 보여주며 자연스레 다음 인터뷰(interviewee)로 이어간다.

이 밖에 국내외 각종 셀레브리티들의 주요 행사로 꾸며지는 '레드카펫' 코너와 국내 우수한 스타들의 매니지먼트 회사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한 '스타메이커' 등 엔터테인먼트의 모든 것을 총망라한 사이트로 자리 매김 할 예정이다.

한편, ‘더스타’의 공식 오픈일인 22일부터는 스타들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그 첫 번째로 국내 최고의 아이돌그룹인 ‘FT아일랜드’와 ‘샤이니’, ‘브라운아이드걸스’, ‘카라’가 직접 싸인 한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와 앨범리뷰 작성 이벤트, 드라마 <찬란한 유산>의 완소남 '배수빈'과 함께하는 8월의 스타데이트 등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ww.the-star.co.kr 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