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20's choice' 블랙야크 마모트 블루카펫 인기상을 수상한 이효리 / 사진 : Mnet '20's 초이스' 방송 캡처


가수 이효리가 '엠넷 초이스' 블랙야크 마모트 블루카펫 인기상을 수상했다.

18일 오후 5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Mnet '20's Choice(엠넷초이스) 2013'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레드카펫에서 이효리는 강렬한 블랙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채 옆태와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롱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배드걸(Bad Girl)'다운 도도한 표정과 포즈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무대에 오르는 이효리에게 장내는 큰 환호성이 일었고, 이효리는 팬들을 향해 "조용히 해"라며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이효리는 "저희 팬들이 (결혼을 앞두고) 저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는 생각에 그러는 것 같다. 결혼해도 활동은 계속 할거다"라는 수상소감으로 장내에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올해로 7년째 진행되고 있는 Mnet <20's Choice>는 20대의 감성을 통해 한 해의 문화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대한민국 유일의 여름 시상식으로 이날 씨스타가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고, 메인 MC는 신화 이민우 전진과 배우 김슬기가 맡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