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토] 빅뱅 승리, 포즈는 사장님급 '어이~ 자네왔나?' 더스타 2013.02.13 20:57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ess@jp.chosun.com 13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제2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 참석한 그룹 빅뱅이 레드카펫 행사에 임하고 있다.주영훈과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MC를 맡은 이날 시상식에는 빅뱅,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태티서, 투애니원, 원더걸스, 티아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포토] 태양-지드래곤, '두 손 모아 기도해요' [포토] 빅뱅 태양,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헤어스타일 [포토] 빅뱅 지드래곤, '뭔가 언짢은 듯한 표정' [포토] 지드래곤, 블랙&화이트 헤어 '이게 바로 GD스타일' [포토] 빅뱅, 자꾸 혼자서만 다른 포즈 취하는 승리 페이스북트위터 '현빈♥' 손예진, 훅 파인 넥라인에 아찔한 분위기 "어머나! 사진 무슨 일이죠?" 이혜리, 정호연·지수와 여행 포착…깜찍한 수영복 속 은근한 베이글녀 자태 박근형, 원빈과 첫 만남에 "너 지금 뭐 하냐" 호통친 사연…무슨 일? '결혼 2년 차' 효민, '♥10살 연상' 금융맨 긴장하게 만드는 핫한 비주얼 "Oh" 이희진, 전남친이 바람·도둑질에 감금까지 "남자 만나는게 무서웠다"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