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토] 엠블랙, '어디 한번 신나게 달려볼까?' 더스타 2012.02.01 13:49 사진 :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leephoto@chosun.com 그룹 엠블랙이 31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MBC MUSIC 개국 축하 뮤직 페스티벌'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날 축하 무대에는 슈퍼주니어, 카라, 2PM, 시크릿, 포미닛, 달샤벳, 걸스데이, 에이핑크, 인피니트, 제국의아이들, FT아일랜드, SG워너비, 거미, 서인국, 허각 등이 참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포토] 엠블랙, 이건 무슨 포즈? [포토] 2PM 준수-준호, 친형제 포스 물씬 [포토] 2PM 우영, 스타일리시한 패션 '더 잘생겨졌네!' [포토] 2PM, 5人5色 개성만점 레드카펫 패션 페이스북트위터 맹승지, 크로스백 끈 탓에 돋보이는 E컵…토끼 눈 된 베이글여신 '애셋맘' 이소라, 미니스커트 입고 앉기만 해도 근육질 허벅지 도드라져 '딸맘' 고성희, 출산 후 완벽 비키니핏 자랑할 만…해외서도 칭찬 일색 '이동국 딸' 재시, 점점 성숙해지는 패션학교 최우등생…우월한 미모 유전자 '임신 중' 이다해, 심진화랑 이렇게 친했나? 세븐과 커플룩 입고 생일 파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