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윤정의 '지적인 순간'…차분한 무드의 봄 캠페인 전개 [화보]
고윤정이 차분한 분위기의 봄 스타일을 제안했다.
11일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는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새로운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Within Spring'을 콘셉트로, 조형적 공간을 배경 삼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6 봄 컬렉션을 입고 생각하고, 멈추고, 탐구하는 고윤정의 지적인 순간을 담아냈다.
계절의 전환점에 놓인 시간을 고요하게 포착한 화보 속에서, 고윤정은 절제된 공간 안에서 시선과 움직임을 최소화한 채 이번 시즌이 지닌 차분한 무드를 자연스럽게 드러낸다.
여러 작품과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결을 쌓아온 고윤정은 이번 화보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을 보여준다. 특히 편안함과 균형을 동시에 갖춘 이번 스타일링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제안하는 2026 봄 시즌의 감도를 고윤정만의 방식으로 풀어내며 깊은 인상을 남긴다.
고윤정과 함께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026 봄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무신사, 29CM, HAGO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 공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월 11일부터 2주간 최대 5%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 'AOA 출신' 신지민, 노브라 속살 속 타투 흔적…"느좋 핫걸"
▶ 대만 진출한 韓 치어리더, 잘록 복부 드러낸 생얼 여신…몸매 관리 근황
▶ E컵 개그우먼, 위에서 찍으면 너무 아찔해…훅 파인 드레스에 감출 수 없는 볼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