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와키윌리 제공


에스파 지젤이 산뜻한 봄 코디를 선보였다. 

와키윌리(Wacky Willy)는 지젤(GISELLE)과 함께한 26 S/S 컬렉션 'Bloom into GISELLE'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지젤로 활짝 핀 와키윌리의 청량한 봄"이라는 콘셉트 아래, 가벼운 터치로 제안하는 로맨틱 스타일을 선보이며 '청량한 시그널이 느껴진 순간'을 키워드로 봄의 로맨틱한 공기와 경쾌한 에너지를 담아 우먼스 스타일의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이번 캠페인의 주력 제품은 지젤이 착용한 '우먼스 케이블 라운드넥 가디건'과 '우먼스 릴리 도트 라운드넥 가디건'이다. '우먼스 케이블 라운드넥 가디건'은 클래식 케이블 조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봄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키 아이템으로 제안되며, '우먼스 릴리 도트 라운드넥 가디건'은 경쾌한 도트 무드로 일상 스타일에 확실한 포인트를 더해주는 하이라이트 제품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봄에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니트와 라이트 아우터가 함께 출시되어 간결한 라인과 편안한 핏을 중심으로 한 데일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캠페인 비주얼은 '첫 신호탄'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순간을 포착했으며 유스풀한 감성과 지젤의 로맨틱한 카리스마를 동시에 담아냈다. 캠페인 화보는 와키윌리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번 캠페인 화보를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 강소연, 건강美 넘치는 테토녀…포즈마다 부각되는 묵직 글래머
▶ 제시, 형광색 비키니까지 완벽 소화…압도적 볼륨감의 글래머 자태
▶ '홍진경 딸' 김라엘, 성형설? 母 홍진경 연락두절→입장 공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