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로피시엘 YK에디션 제공


앤팀(&TEAM)의 의주와 니콜라스가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와 함께한 화보에서 친근한 남친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신선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로피시엘 YK 에디션' 화보에서 의주와 니콜라스는 배리의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니트를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배리와 매킨토스의 컬래버레이션 의상을 입고 순수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풋풋한 모습을 드러내는가 하면, 시크한 눈빛과 진지한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의주는 새롭게 발매된 한국 미니 1집 'Back to Life'에 대해 "'Back to Life'는 데뷔 이후 3년의 시간을 거치면서 더욱 단단해진 앤팀의 결속과 성장을 담아낸 앨범이다. 록 힙합부터 발라드, 레트로 R&B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이 담겨 있어 우리의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하며 한국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또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의 새로운 MC가 된 소감에 대해서는 "처음 소식을 들었을 때 믿기지 않을 만큼 놀랐는데 한국에서도 앤팀을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 기회가 올 수 있었다. '루네'(팬덤명)가 자랑스러워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서 앤팀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니콜라스 역시 한국활동에 대해 "여러 음악방송 무대에 서보는 게 처음인데 다양한 의상과 무대를 팬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며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않았다.

앤팀(&TEAM) 의주와 니콜라스의 스타일리시하고 매력적인 남친미를 발산한 화보와 인터뷰는 11월 7일 발행되는 '로피시엘 YK 에디션' 겨울 스페셜호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로피시엘 YK 에디션'은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인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에서 판매한다.
▶ '걸그룹 출신' 조아영, 비키니 수영복 입고 감자칩 못참지…방콕 포착
▶ 경리, 주머니보다 짧은 하의에 아찔한 각선미 "밖순이 인 줄 알았지만"
▶ 야노시호, 정말 눈부시게 예뻤네…'♥추성훈' 17년 전 결혼식 충격 춤사위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