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따뜻한 온기 속 빛나는 정채연의 하루…다양한 겨울 스타일링 제안 [화보]
캐주얼브랜드 CGP(코드그라피)가 정채연과 함께한 25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슬로건인 'Collecting the Glowing Present(빛나는 현재를 함께 모아간다)'라는 주제 아래 오늘의 나를 빛나게 하는 순간들을 모아 CGP만의 감각적인 스토리로 풀어냈다. 특히, 리브랜딩 이후 선보이는 첫 겨울 컬렉션인 만큼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련되고 따뜻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편안함 속에서도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덕다운 패딩과 울 코트, 무스탕 재킷, 노르딕 가디건, 플리스 재킷 등의 아우터를 중심으로 후드 집업, 플리츠 스커트, 플리스 조거까지 겨울 내내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브랜드의 뮤즈인 정채연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는 겨울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 포근하게 번지는 따뜻한 온기와 그 안에서 빛나는 정채연의 하루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화보 속 정채연은 후드 집업과 스커트 위에 클래식한 코트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하고, 홀리데이 무드가 느껴지는 노르딕 패턴의 가디건과 플리츠 미니 스커트로 경쾌하고 따뜻함이 돋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또,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패딩과 데님 스타일에 니트 보넷으로 귀여운 포인트를 더했다.
정채연과 함께한 25 겨울 컬렉션은 CGP의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5% 할인과 2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아우터 구매 시 키링 브러시와 헤어핀 세트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6세' 엄정화, 탄탄 잔근육 도드라진 팔뚝…"어쩜 세월을 비껴가세요"
▶'뽀뽀녀' 20기 정숙, 말랐는데 이 볼륨감이 가능한가…육감적 끈 비키니 핏
▶손나은, 옆구리 뻥 뚫린 멜빵바지라니…개미허리 자랑한 '느좋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