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류승범, 압도적 존재감 [화보]
배우 류승범이 유럽 감성의 화보를 공개하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올해 창간 30주년을 맞은 에스콰이어 코리아와 바르셀로나 현지에서 진행된 10월호 커버를 장식한 류승범은 특유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자유로운 개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커버 화보에서 류승범은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수트와 아우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30주년 특집호에 걸맞은 강렬한 존재감을 완성했다.
한편 류승범은 넷플릭스 영화 '굿뉴스'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굿뉴스'는 1970년 무슨 수를 써서라도 납치된 비행기를 착륙시키고자 한 자리에 모인 사람들의 수상한 작전을 그린 영화다. 류승범은 여객기를 무조건 착륙시키려는 중앙정보부장 박상현을 맡아 해결사 아무개(설경구 분), 공군 중위 서고명(홍경 분)을 압박하며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에스콰이어 코리아 10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창간 30주년을 기념한 특별 인터뷰 영상은 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나나, 파격 그 자체인 속옷 화보…완벽한 슬렌더 몸매 속 은근한 볼륨감
▶빵꾸똥꾸가 언제 이리 성숙해졌어…진지희, 여름·가을 모두 청순글래머 근황
▶서현, 은빛 튜브톱 드레스 꽉 채운 볼륨감…"잊지 못할"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