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데이식스 "'마이데이'와 많은 시간 보내며 '이게 루비였구나'를 알게 됐다" [화보]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조니워커 블랙 루비(Johnnie Walker Black Ruby)'의 브랜드 앰버서더 DAY6(데이식스)와 함께한 데이즈드의 디지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는 매거진 '데이즈드' 2025년 10월호 스페셜에디션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총 3종의 디지털 커버와 화보, 인터뷰 및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로 구성됐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DAY6는 정규 앨범 The DECADE 발매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앰버서더로서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Find Ruby in You'라는 메시지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DAY6는 수트, 록시크 룩, 브리티시 무드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조니워커 블랙 루비가 지닌 독창적이고 대담한 매력을 표현했다. 무화과와 자두, 마라스키노 체리의 달콤한 과일 향과 조니워커 특유의 스모키함이 조화를 이루는 블랙 루비의 풍미처럼, DAY6 특유의 강렬한 존재감이 화보와 어우러져 감각적인 시너지를 완성했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지난 10년간의 음악적 여정과 멤버 각자가 생각하는 '루비'의 의미, 앞으로의 계획 등이 진솔하게 담겼다. 특히 "My Day(팬덤명: 마이데이)는 원래도 황홀히 빛나는 존재였는데,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며 '이게 루비였구나'를 알게 됐다"는 답변은 팬들을 향한 DAY6의 깊은 애정을 보여준다.
DAY6와 조니워커 블랙 루비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0월호 스페셜에디션과 더불어 데이즈드 공식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DAY6의 앰버서더 선정을 기념해 10월 31일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소비자는 9월 한달간 '조니워커 블랙 루비' 1병 구매 후 영수증 인증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인 최대 2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조니워커 블랙루비 DAY6 팬사인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조니워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나, 파격 그 자체인 속옷 화보…완벽한 슬렌더 몸매 속 은근한 볼륨감
▶빵꾸똥꾸가 언제 이리 성숙해졌어…진지희, 여름·가을 모두 청순글래머 근황
▶서현, 은빛 튜브톱 드레스 꽉 채운 볼륨감…"잊지 못할"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