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돌체앤가바나 제공

배우 정해인이 참여한 돌체앤가바나 2025 가을·겨울 캠페인이 공개됐다.

16일 돌체앤가바나는 2025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파파라치 (Paparazzi)’를 입은 정해인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해인은 체크 패턴의 수트를 입고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리고 또 다른 사진 속 정해인은 화이트 실크 셔츠에 스카프를 매치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정해인은 지난 6월 밀라노에서 개최된 돌체앤가바나의 2026 봄·여름 남성 컬렉션 ‘파자마 보이즈(Pyjama Boy)’ 쇼에 참석해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으로 현지 팬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은 바 있다. 정해인은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활약하며 돌체앤가바나와 특별한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정해인은 넷플릭스 시리즈 ‘이런 엿 같은 사랑’에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정해인은 무뚝뚝하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심장을 가진 장태하 캐릭터를 연기한다. tvN ‘엄마친구아들’에 이어 두 번째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정해인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6살 연하♥' 장나라, 깜찍한 수영복 비주얼에 전남편(?) 지승현도 "귀여우시네요"
▶'심신 딸' 벨, 수영복 입고 아찔한 윙크…워터파크 여신 포착
▶노산·난임 이겨낸 강은비·초아→'혼전임신' 곽튜브…연예계 경사 러시 [PICK★]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