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몬스타엑스, 비주얼처럼 빛나는 행보…수익금 '몬베베' 이름 기부 [화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의 가을 에디션 커버를 장식한 몬스타엑스(MONSTA X)의 두 번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스웨덴 내추럴 웰빙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과 협업해 진행됐다.
화보 촬영에서 몬스타엑스는 평소 즐겨 사용하는 라부르켓 립 밤과 홈 프래그런스 제품을 자연스럽게 활용하며 편안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촬영 중 제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도 전했다. 멤버 형원은 “립 밤 마니아로서 여러 제품을 사용해왔지만, 요즘은 라부르켓 SOS 립 밤을 애용한다”며 “사이즈가 크고 보습력이 뛰어나 여러 번 덧바를 필요가 없어 편하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가 더욱 의미 있는 것은 촬영 수익금 전액을 팬덤 ‘몬베베’의 이름으로 기부한다는 점이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물론 헤어·메이크업 촬영 스태프까지 동참해 기부의 뜻을 함께 했다.
몬스타엑스와 라부르켓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하퍼스 바자' 가을 에디션과 공식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퍼스 바자' 가을 에디션은 오는 9월 3일 발매된다.
▶'류수영♥' 박하선, 몸에 스카프 하나 두르고 아찔 백리스 뒤태
▶맹승지, 묵직한 볼륨감 탓? 절로 언더붑 된 브라톱 패션에 깜짝
▶한예슬 근황, ♥10살 연하 남편과 비주얼 케미 자랑할 만…초슬렌더 해변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