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사진제공 : 엘르


약 2년만의 서울 콘서트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소녀시대 태연이 2025년 2월의 첫번째 엘르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베네피트의 2025년 두 번째 신제품 ‘배드갤 바운스 볼륨 마스카라’와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스플래시 듀이 틴트’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변함 없는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긴 촬영으로 자칫 지칠 수 있는 일정이지만 ‘믿듣탱(믿고 듣는 태연)’ ‘믿보탱(믿고 보는 태연)’이라는 별명다운 긍정적인 바이브, 에너지를 잃지 않으며 팬심저격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는 태연의 모습에 현장 스탭과 브랜드 관계자들의 탄성을 이끌어내기도.

3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실감케 한 태연과 '엘르'의 스페셜한 만남으로 탄생한 디지털 커버와 화보, 뷰티 필름과 유튜브 영상 인터뷰는 엘르 웹사이트, SNS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태연이 커버 스타로 등극한 '엘르 디 에디션(ELLE D Edition)'은 웹과 소셜미디어 오디언스를 타겟으로 론칭한 '엘르'의 디지털 프로젝트다.
▶ 백지영, 수영복 입고 여전히 아찔 자태로 "어머님들 존경해요"…이민정 "나?"
▶ 유혜원, 41kg인데 비현실적 몸매…딱 붙는 니트 입고 뽐낸 청순 글래머 자태
▶ 진재영, 홀터넥 비키니 입고 묵직한 볼륨감 자랑 "추운날 꺼내보는 기록"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